아이디어 카드에 이은 또 하나의 CCL 프로젝트, 크리베이트에서 서비스 디자인 Method Deck 카드를 소개합니다! 

'어떻게 사람들을 조금 더 Crevate (create+innovate)할 수 있도록 도와줄까?' 크리베이트에서는 이러한 끊임없는 고민의 일환으로 지난해 CCL(Creative Commons License)을 달고 
아이디어 카드를 배포하였습니다.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, 두번째 프로젝트의 결과물인 서비스 디자인 Method Deck - SILK카드를 여러분께 공개합니다. 

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“서비스 디자인! 좋은 건 알겠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.” 라고 고민하는 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. 이에 크리베이트에서는 두 번째 CCL 프로젝트로 영국의 SILK(Social Innovation Lab for Kent)팀과 협조아래 서비스 디자인 Method Deck을 국내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.

총 96장으로 구성된 이 카드는 서비스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방법론을 모아서 정리한 것으로, 실제로 프로젝트를 진행 시 활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 보다 많은 분들이 SILK카드를 통해 서비스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방법론들을 경험하시길 희망합니다. 또한,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 


기존의 방식과는 차별화된 방법으로 Crevate한 결과를 도출하고 싶어하시는 분들께 서비스 디자인 Method Deck - SILK카드를 추천 해드립니다. 

SILK 카드 다운로드 받기



 
  1. 백새연 2011.09.02 19:31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아이디어를 정리할 수 있는 카드라니!!정말 점점 더 많이 진화해가는 회사입니다~~
    그래서 제가 귀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신입사원으로 들어가고싶다고 말씀드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.
    저...그림 잘 못그립니다. 저...사람 그리라면...졸라맨을 그립니다.
    하지만 졸라맨 또한 엄연한 인기 캐릭터 상품입니다.^^ 가장 단순함이 어쩌면 더욱 강력한 무기라는 그 믿음을 저는 믿습니다. 그럼 저는 이렇게 먼저 선전포고 후 입사지원서 정리해서 곧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. 근데...이력서에 꼭 넣어야 하는 특별양식같은게 있는지 궁금합니다~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!

  2. 배선희 2012.03.28 16:06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크리베이트의 공유정신에 대해서 박수를 보내며.. 앞으로 더 놀랍고 큰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으로 성장하시길 기대해 봅니다^^